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사말

발행인 인사말

e시흥저널은 경기도 서부권에 위치한 지역신문으로 2008년 1월 21일 창간했습니다.
e시흥저널은 시민과 독자 여러분의 사랑을 받으며,
시흥시 전역에 ‘건강한 신문’으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시흥저널은 1기 시대를 마치고 제2기 시대를 맞이해 이 같은 지역 언론의 소명의식을 담아 새롭게 출발하려고 합니다.
이제 자치분권시대를 맞아 중앙 일간지와 지역신문의 역할이 분담되면서 큰 매체에서 다룰 수 없는 소소한 생활밀착형 뉴스가 지역 에서는 필요합니다.

시흥저널은 우리 이웃의 일상이 담긴 다양 한 소식을 담아 여러분 곁을 찾아 가겠습니다.
시흥저널은 가정과 사회가 함께 웃는 시흥시가 되도록 지역경제 활성화에 가장 큰 초점 을 맞추고 희망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기획보도를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시흥저널은 지역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에서부터 조그만 동아리 소식까지 뉴스 가 있는 곳이면 발품을 팔아 취재를 하겠습니다.

시흥저널 소식은 변화를 주도하겠습니다. 진실을 찾겠습니다. 희망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시흥저널 뉴스는 시대의 흐름의 맞춰 다양 한 콘텐츠를 준비해 담아 올곧고 빠른 뉴스로 사랑받는 지역 소식을 전하는 매체가 되겠습니다. 시흥시민의 사랑받는 신문이 되도록 뉴스 의 새로운 진화를 시민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시민과 독자 여러분!
독자 없는 신문은 존재하기 어렵습니다.
e시흥저널이 건강한 신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응원 기대하겠습니다.

2020년 7월 1일
발행인 한상선